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사업부, Lenskart 임원 방문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4.03.21 Hit356



지난 2024년 3월 12일(화), Lenskart기업의 Ashwani Agarwal COO(최고운영책임자)가 베트남사업부를 방문하였습니다.


금번 방문은 Lenskart 기업의 베트남 시장 확장 및 삼광 베트남사업부와의 협력을 위한 방문이었습니다.  


베트남사업부에서는 송종득사업부장과 개발, 제조지원/구매영업팀 직원 총 5명의 직원이 미팅에 참여하였습니다.


진행 순으로는 현장투어 및 미팅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현장 투어는 조립, 사출, 금형, 도장, CNC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Ashwani Agarwal COO(최고운영책임자)은 “현재 인도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안경 프레임 사출물 비중이 티타늄 및 금속 소재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는 세계 안경 시장을 리드하기 위해 선제적 연구 개발을 진행할 것입니다. 삼광 베트남사업부가 이와 관련하여 다양한 적용 사례를 갖고 있어 앞으로의 개발 및 협력에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상호 간의 적극적인 협력을 이어나가길 바랍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베트남사업부 임직원들은 “Lenskart가 베트남 시장 진입 시 저희 베트남 사업부와 함께 협업을 이어나가 동반 성장할 수 있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것이며, 추후 만남 시 추가적인 협력 방안을 더 논의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