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슬기로운 삼광 생활 52편] Global 인사총무지원팀 인사파트 이혜진 프로를 소개합니다~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4.03.12 Hit399


“Global 인사총무지원팀 인사파트 이혜진 프로의 삼광 적응기”


안녕하세요.

Global 인사총무지원팀 인사파트에서 일하게 된 이혜진 프로입니다.


벌써 ㈜삼광에 일하게 된 지 두 달이 다 되어가는데요.

입사 초 여유를 느낄 시간도 없이 순식간에 지나간 두 달이었던 것 같습니다. 


입사하고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아무래도 첫 출근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직 후 첫 출근이라 긴장되는 마음으로 출근길에 나섰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요.

회사와 집과의 거리가 멀어 회사 생활 처음으로 여섯 시 전에 일어나 출근 준비를 해봤습니다. 


현재 저는 Global 인사총무지원팀에서 급여, 입/퇴사자 관리, 연말정산 등 전반적인 인사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기존에 다녔던 회사에서 하던 업무와 비슷한 부분도 있지만, 새로 접해보는 업무들도 많이 있습니다.

두 달의 시간 동안 제가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시고 잘 알려주셔서 지금까지 잘 적응한 것 같습니다.

아직 익숙하지 않아 실수도 종종 하고 새로 배워야 할 업무들이 많이 남아있지만

열심히 배워 실수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추가로 제 최대 관심사를 조금 소개해 보자면 바로 반려동물입니다.

삼광에 강아지, 고양이를 키우고 계신 직원분들이 꽤 계신 것 같아요.

저희 집에는 1살짜리 강아지가 있는데요.

유기견 출신인 이 아이는 9개월째 저희 가족이 되어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아침에는 강아지 산책을 위해 출근 전, 새벽 다섯시 반에 일어나 새벽 산책을 합니다.

피곤하고 힘들기도 하지만 강아지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저도 덩달아 행복합니다. ^^


사실 2달 동안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서 제가 어떻게 생활했는지도 기억이 잘 안 날 정도로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제는 조금씩 적응해 나가는 업무가 생기며 미처 신경 쓰지 못했던 것들도 눈에 보이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팀원 분들과 협력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직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는 Q&A>



전 ‘폰 없이 1주일 버티면 새 폰 생김’을 선택하겠습니다.

1주일 동안 폰 없이 살면 심심하겠지만, 제게는 제 소울메이트!

저희 집 강아지가 있습니다.

오히려 폰 없이 1주일 동안 강아지와 함께 여행 다니고 놀면서 시간을 보내면 더 큰 추억이 생길 것 같습니다.

그리고 1주일 후에는 새 폰을 얻으니 일석이조 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