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세계 여성의 날 이벤트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4.03.11 Hit359


지난 2024년 3월 8일(금), 베트남 사업부에서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베트남에서 세계 여성의 날은 ‘Quốc tế Phụ nữ'‘라고 불리며, 여성들의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성과를 축하하고 권리와 평등에 대한 의식을 높이기 위한 날로 각 지역 및 기관에서 다양한 행사가 개최됩니다.

이에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매년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하여 선물을 나누어 주며, 다양한 미니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올해 또한 선물(비옷 세트) 나눔과 미니 게임을 진행하였으며, 게임에 성공한 직원들은 다양한 간식과 인형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또한 포토존을 설치하여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직원들 모두 이벤트에 동참하며 소중한 추억을 남겼습니다.

직원들은 “매년 세계 여성의 날, 베트남 여성의 날을 잊지 않고 챙겨 주시는 회사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선물로 주신 비 옷 세트도 비 오는 날 출/퇴근길에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니 게임에 아쉽게도 탈락했지만, 동료들과 함께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