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김진우대표이사, 인도 Lenskart 기업 방문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4.03.08 Hit466




삼광의 신규 거래처인 Lenskart 기업의 초청으로 김진우대표이사님과 인도사업부 김영관사업부장 및 직원 총 7명이 인도 Lenskart 기업 본사를 방문하였습니다.

 

Lenskart는 2010년 인도에 설립된 안경 및 선글라스 생산 업체로, 안경 렌즈와 프레임에 대한 첨단 기술을 지속 개발하여 인도 국내뿐만 아니라 국제 시장에서도 성장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Lenskart에서는 Ashwani Agarwal COO(최고운영책임자), 제조, 구매, 영업 팀장들이 미팅에 참여하였습니다. 


진행 순으로는 신공장 투어, 영업 및 장기적 비전 논의 순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김진우대표이사님은 “저희 삼광을 초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정 투어를 통해 역시 Lenskart가 인도 내 80%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no.1 안경 생산 업체라는 것을 느꼈습니다. 앞으로 좋은 거래 관계가 되길 바라며, 추후 삼광 베트남사업부에도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라는 말씀을 하였습니다.


Ashwani Agarwal COO(최고운영책임자)는 “저희 Lenskart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기술력과 삼광의 기술력이 만나 양사 모두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금번 만남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추후 만남을 기대하겠습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