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SUMMER EVENT 아이스크림 드세요~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8.08 Hit431



지난 2023년 8월 4일(금), ㈜삼광 한국사업부에서 전 공장을 대상으로 아이스크림 나눔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최근 여름철 역대 최고 기온을 기록하며 잇따른 폭염으로 인해 더위에 지칠 임직원들을 건강과 복지 증진을 위해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준비된 아이스크림은 총 약 600개로 빠삐코(초코, 소다), 스크류주물러가 준비되었습니다.


이에 Global인사총무지원팀 직원들은 각 공장을 순회하며 직원들에게 아이스크림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받은 직원들은 “요즘 낮기온이 최고 37도까지 올라가면서 날씨가 무척이나 더운데 아이스크림 소식이 들려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들 육체적으로 많이 힘든 시기인데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잠시나마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현재 태풍 6호 카눈이 북상중에 있습니다.

강한 바람과 함께 많은 비가 예상되오니 게시판에 등록된 풍수해 대비 메뉴얼을 참고하여 대비 및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