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TMN 방문 및 라인투어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8.04 Hit559



2023년 8월 4일(수), ㈜삼광에 TMN 관계자들이 방문하였습니다.


금번 방문은 향후 판매 계획 및 신제품 개발 협력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방문하였으며, TMN Otaka대표이사 및 임직원 총 5명이 방문하였습니다.


㈜삼광에서는 김진우대표이사님과 기술연구소 정순백대표 및 3명의 직원들이 TMN임직원들을 맞이하였습니다.


진행 순서로는 회사소개 및 주요 안건 회의, 라인 투어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어 진행된 라인 투어는 1공장(사출, 조립), 2공장(사출, MCT, 조립)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라인 투어를 마친 TMN 임직원들은 “현재 진행중인 제품을 고객들에게 보여준 결과 반응이 매우 좋았습니다. 시장이 확장되면 물량 또한 상승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금일 아침부터 라인 투어를 진행하며 디테일한 공정들에 보았습니다. 라인 투어를 하며 삼광이 품질에 대해 매우 중요시 여기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추가 협력에 대한 의향이 충분히 있으며 저희 TMN과 삼광이 베스트 파트너가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TMN과의 적극적인 소통 및 협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