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삼광 2023년 제1차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 참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5.23 Hit467



지난 2023년 5월 22일(월)부터 5월 23일(화)까지, ㈜삼광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년 제1차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에 참여하였습니다. 


금번 취업박람회는 KB국민은행에서 주최한 박람회로, 2011년부터 진행되어 왔으며, 올해 채용 수요가 있는 우수기업 250여개 사가 참여하였습니다. 


삼광은 지난해 KB굿잡 취업박람회에 참여한 이력이 있으며, 기업 홍보와 청년 취업 해결을 위해 박람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삼광 부스에 참여한 사람들은 “삼광은 어느 나라에 해외 사업부가 있나요?, “삼광의 인재상이 무엇인가요?”, “기업에서 원하는 자격증들이 있나요?”라는 질문을 하였습니다.


삼광은 2023년 리플렛 등을 활용하여 삼광을 홍보하는 등 “삼광 부스부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삼광은 한국 사업부를 비롯하여 중국, 베트남, 인도에도 사업부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팀의 전공과 관련된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면 가장 큰 강점이 될 것 같습니다.”라는 말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우수 인재들과 함께 동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다양한 취업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부스 운영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