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사업부, 삼성 협력사 4개사 축구 대회 참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5.16 Hit505



지난 2023년 5월 13일(토), 베트남 사업부에서 삼성 협력사 축구 대회에 참여하였습니다. 


금번 경기는  삼성 협력사 친선 경기로 인탑스에서 주관하였으며 삼광, 인탑스, 모베이스, 이렌텍 총 4개의 기업이 참여한 여자 축구 대회입니다.


이에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CNC 및 조립 파트 직원 총 15명이 경기에 참여하였으며, 송종득법인장을 비롯한 베트남사업부 직원들이 열 띈 응원을 하였습니다.


경기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삼광은 인탑스와 경기를 하였습니다.


삼광은 최종 3등의 성적을 거두어 트로피를 수여받았습니다. 

 

경기에 참가한 직원들은 “베트남에서 축구는 남녀노소 인기 있는 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진행된 삼성 협력사 친선 경기 또한 매우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아쉽게도 3등을 하였지만 다른 회사의 직원들과 축구 경기를 하며 함께 웃고 함께 응원했던 것 같습니다. 저희 팀뿐만 아니라 다른 회사의 팀들 또한 좋은 추억이 되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번 경기로 협력사들 간의 교류가 더욱 활발해지길 바라며, 최선을 다해 경기에 참여한 직원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경기에 참여한 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