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영남대학교 및 대구일마이스터고등학교 취업박람회 참여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3.05.10 Hit419



지난 2023년 5월 9일(화), 금일 5월 10일(수), ㈜삼광 인사지원팀에서 영남대학교 및 대구일마이스터고등학교 취업박람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삼광은 지역 인재 발굴과 청년 인재 취업난을 해결하고자 영남대학교 및 대구일마이스터고등학교 취업박람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영남대학교 취업박람회는 경산 지역 5개 대학 제1회 취업박람회로 지역 인재 총 22개 기업이 참여하였으며, 삼광 부스를 운영하며 약 50여 명의 학생들과 삼광 홍보 및 면담을 진행하였습니다.


면담 시 학생들은 “회사 매출은 어느 정도 되나요?”, “삼광 취업을 위해 가장 기본적으로 필요한 자격증이 있나요?”등 다양한 질문을 하였습니다.


또한 대구일마이스터고등학교에서는 3학년 전교생을 대상으로 삼광 회사 소개를 진행하였으며, 삼광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채용 면접을 진행하였습니다.


채용 면접은 정밀기계가공과, 금형설계제작과, 생산자동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으며, 지원동기 및 자신의 강점과 포부 등에 대해 질문하였습니다.


추후 삼광은 경산 지역 5개 대학 취업박람회의 4개 대학을 방문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삼광은 우수한 인재들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남대학교 취업박람회 모습>





<대구일마이스터고 취업박람회 및 면접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