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2022년 12월 임직원 생일 축하 이벤트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12.08 Hit510


“베트남 사업부 12월 생일자 여러분~HBD”


지난 2022년 12월 초, 베트남 사업부에서는 12월 생일자 임직원들을 위해 간단한 축하 파티와 생일 선물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현재 베트남 사업부는 임직원들의 복리후생 증진과 1년에 1번뿐인 임직원들의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고자 생일을 맞이한 임직원들에게 생일 선물을 나눠주며 축하해 주고 있습니다. 


2022년 생일 선물은 삼광 마크가 삽입된 보온병으로, 2022년 12월 생일을 맞이한 임직원 총 298명에게 보온병을 나누어 주었으며, 생일 케이크와 다양한 과일을 준비하여 다과 시간을 가졌습니다.


12월 생일을 맞이한 직원은 “임직원들이 정말 많은데도 불구하고 매달 생일을 맞이한 임직원들을 위해 직접 생일 선물을 챙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날씨가 밖을 나가기가 무서울 정도로 추운데 보온병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 같습니다. 회사에서 다양한 방면에서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신경 써 주시는 것에 감사하며, 회사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생일 선물 나눔 이벤트 외에도 임직원들에게 보다 좋은 복리후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모아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선물을 받은 임직원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