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인도 사업부, 임직원들의 안전과 생산성 증가 기원 제사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9.20 Hit626

“인도 사업부, 비스와카마 푸자 진행”


㈜삼광 인도 사업부에서는 지난 2022년 9월 17일(토), 회사 내 기계 설비들의 고장 예방과 안전을 기원하는 제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인도의 9월 17일은 인도 기계, 건축 신으로 불리는 비스와카마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로 인도의 문화중 하나이며, 4개의 손에 망치와 스패너 등 공구를 든 신에게 안전과 풍요를 기리는 날입니다. 


이에 ㈜삼광 인도 사업부에서는 총 200여 명의 임직원들이 모여 제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제사 진행 시, 바나나와 같은 다양한 과일과 음식들을 준비하였으며, 제사에 참여한 모든 임직원들이 빈디(미간 사이에 빨간 점)를 이마에 찍는 등 기계류 고장 예방과 생산성 증가, 임직원들의 무사고를 기원하였습니다.


또한 제사가 종료된 후, 임직원들은 스위티(떡)과 준비한 음식들을 나눠 먹으며 덕담을 주고 받았으며, “매년 9월 17일은 저희 삼광처럼 기계 설비를 다루는 회사에서 안전과 생산성 증가를 기리는 날로 인도의 특별한 문화중 하나입니다.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인도 사업부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인도 사업부 임직원들에게 특별하고 뜻 깊은 날이 되었길 바라며, 전 사업부 임직원들의 안전한 회사생활을 기원합니다.  


<제사 진행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