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 삼광

Samkwang News Center

The company will provide you with the latest news from Samkwang.

Samkwang News
베트남 사업부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구내식당 신메뉴 시식회 행사 진행> Author사내기자(박송희) Date2022.08.09 Hit567

“베트남 사업부, 구내식당 신메뉴 추가를 위한 시식회 진행”


㈜삼광 베트남 사업부에서 구내식당 신메뉴 추가를 위한 시식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금번 시식회에서는 베트남 사업부 인사지원팀의 주관하에 진행되었으며, 베트남 사업부 각 부서의 임직원들이 모여 총 16명의 임직원들이 시식회에 참여하였습니다.


금번 시식회는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 및 복지 증진을 위해 진행된 시식회로, 총 4개의 신메뉴를 추가하기 위해 총 6개의 음식들을 준비하여 시식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시식회 음식 종류로는 닭고기 쌀국수, 비빔국수, 토마토 소스 햄버거, 소고기 야채 꼬치, 새우&아스파라거스 꼬치, 개구리말이 튀김이 준비되었습니다.


시식회 결과, 소고기 야채 꼬치와 토마토 소스 햄버거가 가장 인기가 많았으며, 신메뉴에 대한 임직원들의 호평으로 몇 가지 메뉴를 제외한 전 메뉴가 사내 식당 신메뉴로 추가되었습니다.

 

시식회를 준비한 사내 식당 관계자들은 “향후 이러한 시식회 행사가 매 분기별로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가장 맛있는 음식은 엄마가 만든 음식이라고 하듯 베트남 사업부 영양사로서 임직원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시식회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임직원들의 건강을 위해 늘 임직원들의 식사에 신경 써 주시는 회사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금번 시식회에 준비된 6가지 음식들 대부분이 맛있었습니다.”라는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삼광은 현재 여름철을 맞이하여 식비를 인상하는 등 임직원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일하기 좋은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